요리 레시피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 퇴근 후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릴리lily 2021. 3. 8. 18:20
반응형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퇴근 후에 가볍게 요리할 수 있는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

왜 그런날 있잖아요. 음식먹을 힘도 별로 없고 일이나 학업에 지친날!

하지만 이런때일수록 더욱 잘 챙겨드셔야 해요!!

잘 차려서 먹는 식사는 스스로를 위한 선물인것 같아요.

이런날 만들어먹기 딱 적당한 샌드위치구요. 만들면서 기분전환도 되구요. 맛있어서 힐링됩니다.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네요.

맞춰서 노래도 만들어보았어요(동영상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모두 기분전환 하시고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에그샌드위치 만들기!!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준비

파프리카 1/4

시금치 한줌

삶은계란 3개

슬라이스치즈 1장

통밀식빵 2개

홀그레인머스타드 1ts

하프마요 1ts

올리브유 1ts

소금

후추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

 

1. 파프리카는 길게 채썰어주세요!

 

2. 삶은 계란은 으깨서 하프마요 1ts, 소금, 후추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3. 기름 두른 팬에 시금치 한 줌을 넣고 소금을 뿌려 볶아줍니다.

 

4. 기름기 없는 팬에 통밀빵을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5. 랩 위에 빵을 올리고 홀그레인머스타드 1ts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6. 볶은 시금치와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그 위에 으깬 계란을 올려줍니다.

 

7. 계란 위에 파프리카와 시금치를 올린 후 두 겹으로 꼼꼼하게 랩핑해주세요!

 

8. 반으로 잘라주면 완성!!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동영상 레시피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퇴근길의 감정도 노래와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쑥쓰러워라)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려요♡

 

YORISONG 요리송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아, 에그 샌드위치 레시피를 정리하다가 발견한 재미난 사실이 하나 있어요.

바로 샌드위치라는 이름은 18세기 영국의 귀족이름에서 유래되었다는 사실인데요,

바로 샌드위치 백작가의 제4대 백작, 샌드위치 존 몬터규님(?) 입니다!

 

이 존 몬터규 백작님께서는 식사를 간단히 먹기 위해 늘 빵 사이에 고기와 채소를 넣은 음식을 만들어달라고 주문했다고 해요. 다른 사람들도 "샌드위치와 같은걸로 주세요(The same as Sanedwich)"라고 이야기하며 샌드위치라는 이름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제 이름이 후대에 음식이름으로 불린다면 어떤기분일까 잠시 생각해 보았다는...ㅎㅎ 여러분은 어떨것 같으신가요?ㅎㅎ

어쨋든 포스팅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 늘 감사합니다!!(급마무리...ㅎㅎ)

 

 

 

 

 

 

반응형